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먼저 빌려준 돈을 잘 갚은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다시 빌리기가 어려운 상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본인이 급한 상황에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통신사 정책과 별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소액결제 정책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와 대행사에서는 방어책으로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정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모르셨던 분들이 대부분 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여러분들께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내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